본문 바로가기

지붕 위를 떠나 여행

가평 라임키즈풀빌라 키즈스위트 풀빌라

728x90
반응형

가평 라임키즈풀빌라 키즈스위트 풀빌라

 이번 여행은 쪼꼬미들과 함께하여 조금 더 신경 써서 계획했던 거 같다. 이번 숙소 기준은 1순위도 2순위도 3순위도 아이들을 위했다. 1. 물놀이를 하고 싶지만 장마철이라 실내에 개인 풀장이 있었으면 했고 2. 시설은 깔끔하고 놀거리가 많은 아이들을 위한 숙소를 찾고 또 찾았다. 근데 넓은 숙소 대비 최대 정원이 매우 제한적이라 정말 여러 숙소를 많이 찾기도 하고 문의 했던 거 같다. 우리가 이번에 간 라임키즈풀빌라도 6개의 룸이 있는데 5개의 룸은 최대인원이 8명 이하고 우리가 머무른 스위트룸만 정원이 12명이라 기준인원 4명과 6명을 추가하여 10명이 모두 입실할 수 있었다. 사실 후기 남길 생각 없었는데 대가족 숙소? 잡기가 생각보다 어려워서... 누군가 도움이 될 수도 있겠다 싶기도 하고 10명 모두 너무 만족스러워서 짧게나마 남겨보려고 한다. 

스위트풀빌라 입구. 밖에 왔다 갔다 할 때 신으라고 신발도 준비해 주신 거 같은데 너무 귀엽다. 근데 진짜 아가들이 신는 신발인가 우리 막내 4살 꼬마가 신어도 작아서 신지 못했다. 

1층에는 아이들 놀이시설(볼풀장, 아이들 놀이 드레스룸과 화장대, 트램폴린 등), 실내 풀장(수영장), 식당, 화장실이 있다.

키즈카페 안부러운 놀이시설... 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고장 나거나 위험한 놀잇감이 없어서 더 좋았던 거 같다. 그 덕분에 우리도 케어하지 않고 같이 신나게 놀았다ㅋㅋㅋ 혹시 드레스 때문에 싸울까봐 사전에 공주만 넷 간다고 연락드렸는데 드레스도 넉넉하게 준비해 주셔서 변신들 하시느라 바빴다. 하여튼 공주들...ㅋ

실내풀장. 날이 좀 쌀쌀해서 미온수 추가를 해서 그런가 물이 좀 뿌옇다. 깊이도 적당하고 생각보다 넓어서 10명이 들어가 즐겁게 놀았다. 사진에 안담긴 두 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는 것도 큰 장점인 거 같다. 주방과 거실에서 잘 놀고 있는지 볼 수 있어서 덜 위험한 거 같다. 밖에 구명조기와 튜브도 무료로 빌릴 수 있다. 

식당? 주방? 아이들 식기류 조리도구, 정수기, 커피머신 그리고 키즈풀빌라다보니 젖병소독기와 아기식탁의자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다... 밖과 바로 이어지는 문이 있어서 실외놀이와 수영장 가기도 용이하고 실내지만 문으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냄새가 방으로 들어가지 않아 좋다. 숯불 낭만은 사치라 판단하여 전기로스터를 추가하여 이용하였는데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1층 화장실 사진이 없네... 화장실도 깔끔하고 욕실용품도 어른용 아이용으로 나누어 신경 써서 준비하신 거 같다.

2층은 침대방 2개, 화장실, 캠핑존, 테라스

깔끔하고 안전하다. 두 방 모두 TV가 있어서 좋았다. 

2층 화장실 1층 화장실보다 단순하지만 있을 거 다 있다. 안방화장실 느낌이다. 

내가 이름 지은 캠핑존. 조금 연약해 보이지만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잘 꾸며져 있다. 

실외

실외에는 수영장과 타고 놀 수 있는 차가 있다. 

전체적으로 정말 아쉬운점 하나 없이 만족스러운 좋은 숙소였고 함께한 일행들도 숙소 잘구했다고 또 오고 싶다고 하였다. 시간이 맞으면 연말파티 장소로 추진하여 한번 더 오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