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붕 위를 떠나 여행

에버랜드 맛집을 찾아서(타운즈마켓레스토링/스낵버터스/간식)

728x90
반응형

에버랜드 맛집을 찾아서(타운즈마켓레스토링/스낵버터스/간식)

타운즈 마켓 레스토랑 오야꼬동(치킨덮밥)14,000/ 사누끼 튀김우동13,500

오야꼬동-치킨덮밥이라길래 가라아게 같은 닭튀김이 올라간 줄 알았는데 간장에 조린 닭이 올라가 있어서 당황했지만 맛은 있었다. 후리가케가 뿌려진 밥 위에 닭, 양파, 버섯, 계란, 가쓰오부시 등 넉넉하게 얹어져 있다. 사람이 많았는데도 꽤 빨리 나왔는데 나름 정갈하고 맛있다.
사누끼 튀김우동-기름기가 좀 있고 삼삼한 면과 국물에 야채튀김, 새우튀김, 유부3, 미역, 쑥갓이 넉넉하게 올려져 있다. 국물과 면이 좀 삼삼한 대신 튀김과 고명들이 간이 배어 있어서 함께 먹으면 딱 맛있다. 이것도 거의 10분 컷으로 같이 나왔는데 괜찮다.

식당이 이솝빌리지 안에 있어서 그런가 되게 아기자기 귀여운 게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거 같다. 음식도 대체적으로 가성비가 괜찮다. 나는 돈까스를 못 먹어서 돈까스 들어간 메뉴를 주문하지 못했지만 옆에 학생들이 엄청 맛있다며 되게 잘 먹는 걸 보니 돈까스도 맛있나 보다.

스낵버스터 오징어튀김 떡볶이13,000/ 치즈뿌링치킨과 감자14,500/ 제로콜라3,000

출처-에버랜드 앱

오징어튀김떡볶이-편의점 떡볶이 맛이 난다. 오징어튀김 몸통도 있고 다리도 있다. 오징어에서 냉동맛인가 특유의 맛이 조금 난다. 그래도 맛있다.^o^...
치즈뿌링치킨과감자-당연 순살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뼈치킨이다. 따땃한게 바삭바삭 맛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아니라 바로 퍼 담아주신 거 같은데 하나도 안 불어 있고 맛있고 따땃하니 정말 맛있다. 양도 꽤 많은 편으로 셋이 먹어도 좋을 거 같다. 

간식

아이스쿨 콜라(4,500)와 후르츠쿨 딸기(5,500)이다. 아이스쿨 콜라는 그냥 콜라맛 슬러시다. 후르츠쿨 딸기는 하얀 부분은 사이다맛에 딸기시럽을 뿌려준다. 좋은 말로 할 때 예전 파인애플, 포도, 딸기맛 아이스쿨을 다시 가져다 놨으면 좋겠다.

 구슬아이스크림 코튼캔디(4,000)다. 포도앤소다가 먹고 싶었는데 품절돼서 코튼캔디를 먹었다. 소다, 딸기 맛이다.

아이스쿨이 메인처럼 나왔지만 손이 두 개밖에 없어서 같이 들고 찍느라 저렇게 나왔다...
츄러스(4,000) 진짜 세상 맛없다. 상자 씹는 느낌... 식감에서 실망해서 그런가 진짜 너무 별로다. 츄러스가 이렇게 맛없을 일인가 싶을 정도로 별로다...

오레오츄러스(4,300) 일반 츄러스에서 실망해서 먹기 싫었는데 일행이 츄러스를 좋아해서 먹게 되었다... 근데 진짜 세상 맛있다. 오레오 맛이나 초코맛은 모르겠으나 뭔가 옛날 과자 같기도 하고 고소, 달달, 빠작빠작한게 정말 너무 맛있다. 오레오 가루?를 많이 흘리고 묻히고 난리가 날 수 있으나 정말 맛있으니 2번 이상 사 먹어야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