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붕 위 나른한 일상

snow(스노우) 없어진 필터 찾기

728x90
반응형

snow(스노우) 없어진/사라진 필터 찾기

 저는 스노우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오랜 시간 애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예쁘고 재밌는 다양한 이팩트도 좋지만 저는 다양한 필터가 많아서 셀카, 풍경, 음식 사진 찍을 때 예쁘게 찍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무음 촬영이 가능하고 기본 카메라보다 화질은 조금 떨어지지만 용량이 작은 느낌이라 많이 사용했는데요. 그중 제가 정말 좋아하는 필터 'Brunch'가 몇 개월 전부터 보이질 않았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검색해도 나오질 않아 많이 아쉬워하며 틈날 때마다 잊지 못하고 찾아다녔습니다... 그렇게 몇 개월... 와... 진짜 잊지 않으니, 포기하지 않으니 찾게 되네요 ㅋㅋㅋ... 찾았어요! 

오른쪽 하단 필터 !
오른쪽 하단 톱니바퀴(설정)
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던 사랑 브런치 !!!!!

 

스노우 어플실행-필터-톱니바퀴(설정)-원하는 필터 활성화 후 확인

 라떼는 아날로그 도쿄 등 아날로그 시리즈가 최고여서 Rosy(로지) 같은 핑크빛 필터도 진짜 많이 썼는데 라떼 필터가 비활성화가 된 걸 보니 필터도 유행을 타는구나 싶어서 뭔가 추억으로 묻힌 거 같아... 아쉽기도 하네요 ㅎㅎ...

무튼 저는 브런치를 찾았으니 ! ★해★피★엔★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