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붕 위 나른한 일상

샌드위치 다이어트 5일 기록

728x90
반응형

샌드위치 다이어트 5일 기록

  또다시 돌아온 다이어트... 60 지옥에서 벗어날만하면 다시 먹어서 66을 만들어 오고... 이번 다이어트는 바지가 안 맞아서 시작하는 다이어트... 정확하게는 바지 맞긴 맞는다... 따악... 그래서 너무 불편... 숨을 쉴 수가 없어... 무튼 그래서 샨토끼 다이어트를 하고 싶었는데

 

간헐적 샨토끼 다이어트 5일 기록

간헐적 샨토끼 다이어트 기록 올해 초 퇴사하며 하고 싶은 게 참 많았는데 계획이 틀어져 두달을 멍청하게 보냈다... 이제는 정말 뭐라도 해야 될 거 같아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우선 첫

soft-life.tistory.com

당장 손에 있는게 샌드위치여서 샌드위치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다. 말이 좋아 샌드위치 다이어트지 샌드위치를 좋아하기도 하고... 좋아하는 음식 중 그나마 클린 해서... 그냥 샌드위치만 많이 먹겠다는 얘기...^-^.... 

이건 다이어트 결심 후 최후의 만찬을 즐긴 후 몸무게... 정신이 번쩍 든다... 돼지야...

1일차.

아침 공복 몸무게. 뭐지? 시작도 안 했는데 1.3kg 왜 빠졌지? 

점심 선물 받은 샌드위치...
저녁 에그마요샌드위치... 집에 토스트빵이 있어서 그걸로 만들어 먹었는데... 빵 자체에 버터가 발렸나 사기스러운 맛...
간식 청사과... 청사과 철인가... 너무 맛있다...

2일차.

아침 공복 몸무게. 우와...~ 1kg이 빠졌다... 

간식 청사과. 어제 너무 맛있어서 식전에 게눈 감추듯 먹었다.
점심 호두베이글, 삶은 달걀 2알, 양배추 샐러드. 좀 과한가 싶긴 한데... 대충 보면 그냥 샌드위치 재료 푼 정도로 생각...^^
저녁 참치 샌드위치. 토스트빵, 참치마요, 양파, 상추, 양배추를 넣고 만들었는데... 비주얼은 쓰레긴데 너무 맛있다... 토스트빵 요녀석이 정말 사기다...

3일차.

아침 공복 몸무게. 전날 대비 0.6kg이 빠졌다. 어제 좀 많이 먹은 거 같은데... 진짜 어떤 삶을 살아왔길래 저래 먹어도 살이 빠지나 싶다...

점심 참치샌드위치. 어제 만들어 놓은 반쪽
간식 청사과.

저녁 반미, 펩시제로. ㅋㅋㅋㅋㅋ... 식단 공유하는 친구한테 사진 보내줬더니 다이어트 맞냐고... 그냥 샌드위치 좋아해서 먹는 거 아니냐고 물었던 사진... (절레절레) 아쉽게도 반미도 샌드위치세요...^^... 근데 먹고 나니 콜라 땡겨서 집어 들었다... 않되... 다시 액상과당 중독자의 삶을 살 수 없어!!!!!... 나답지 않게 반만 먹음... 충족될 정도로만 먹고 버렸다... 

4일차.

아침 공복 몸무게. 전날 대비 0.2 빠졌다... 반미 한몽둥이 먹었는데도 빠졌다...낄낄... 하긴 예전 나는 저것들을 간식으로 먹었으니... 그럴 만도...

점심 치킨 커틀릿 샐러드랩. 이것도 간식으로 잘 먹는 얘였는데 치킨이 점점 짧아지더니 진짜 딱 저 위에만 있다... 파리바게트야 양심 어디 갔니... 다시는 보지 말자...
저녁 애그사라다샌드위치. ㅋㅋㅋㅋㅋ... 삶은달걀, 사과, 양파...를 넣어 만들었는데... 적양파에 청사과라 그런가... 진짜 쓰레기 같네... 식욕감감퇴짤 같다... 나는 맛있게 먹었는데...
간식 청사과. 저녁 쓰레..아니 샌드위치를 만들고 남은 사과 뇸뇸...

5일차.

아침 공복 몸무게. 전날 대비 0.3kg이나 빠졌다. 허!허이~ 

점심 참치마요샌드위치. 
저녁 참치마요샌드위치. 4시 30분쯤 이른 점심을 먹었는데...
간식 교촌허니콤보 봉3개, 웨지감자2개. 누가 치킨을 배달해 줬다... 참을 수 있었는데... 없었다... 마지막 날이라 다음날 먹어도 됐었는데... 치킨은 막 튀겼을 때 제일 맛있어서... 그럴 수 없었다... 

마지막날 결과.

아침 공복 몸무게. 오늘도 0.3kg이 빠졌다. 어제 치킨을 안 먹었으면 깔끔하게 62.5가 됐을 텐데 싶지만... 뭐 ^-^

샌드위치 다이어트 전/ 후

5일만에 3.7kg이 빠졌다. 야호!  좋아하는 음식이라 그런가 하나도 안 힘들었다... 사실 평소에도 샌드위치를 끼니 대용으로 먹었으면 살이 그렇게 찌지 않았을 텐데... 간식으로 열심히 먹어서... 4, 5끼니를 먹었으니... 할 말이 없다... 앞으로도 명심?할 것은 샌드위치는 간식이 될 수 없다!라는 것을 기억하고 살았으면 좋겠다. 돼지야...ㅋ

이제 시작이다. 열심히 52까지 달려보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