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붕 위 나른한 일상

교촌치킨 블랙시크릿콤보/ 맵떡/ 레드시크릿볶음면

728x90
반응형

교촌치킨 블랙시크릿콤보23,000/ 맵떡9,000/ 레드시크릿볶음면2,300

우리집 미식모험가님이 주문해 주신 교촌의 신상치킨 블랙 시크릿콤보와 그 친구들... 허니, 레드, 살살 교촌치킨 다 좋아해서 정말 정말 기대된다. 

교촌치킨 블랙시크릿콤보. 다섯가지 맛과 향을 내는 오향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량고추를 더한 깊은 풍미라고 소개되었다.

오!? 정말 맛있다. bhc 맛초킹이랑 비슷할 거 같았는데 좀 결이 다르다. 굉장히 이국적인 맛이랄까? 뭔가 베트남 쌀국수 먹을 때 뿌려 먹는 해선장소스? 굴소스? 그 맛 같기도 하고 무튼 얇지만 바삭이는 튀김옷에 짭조름 달달한 소스가 넉넉하게 버무려져 있고.... 무튼 맛있다. 순살로 주문해서 계란 볶음밥에 먹어도 더 맛있을 거 같다. 

조리 전 중량 920g
구분 100g
열량(칼로리) 332
당류(g) 8.40
단백질(g) 22.30
포화지방(g) 2.67
나트륨(mg) 382.43

교촌치킨 국물맵떡. 이건 저번에 먹어봤지! 죠스떡볶이 같이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맛이다. 근데 저번에 파랑 깨 많이 뿌려주셨는데... 오늘은 바쁘셨나?

 

교촌치킨 국물맵떡

교촌치킨 국물맵떡 9,000 요즘 치킨집들이 아주 바람직하게 치킨 친구 떡볶이 공식을 실천하고 있다. 하핫! 좋아좋아! 항상 배달비 두번내고... 배달 타이밍 못 맞춰서 둘 중 하나 30분 일찍 오게

soft-life.tistory.com

교촌치킨 교촌레드 시크릿볶음면컵. !!!!!우와ㅏㅏㅏ ~~~ 정말 이거 너무 먹어보고 싶었다. 

조리법과 원재료, 영양정보

노오란 면과 액상스프와 김참깨 후레이크. 불닭볶음면이 생각나는 구성품

면이 노란게 참 맛있어 보여서 찍었는데 잘 모르겠네...

정말 불닭비주얼~ 과연 맛은 !?

정말 불닭 아닙니까? ㅎㅎㅎ... 정말 비슷하다. 냄새는 뿌셔뿌셔 떡볶이맛 냄새가 나는 거 같다. 뭔가 시즈닝에서 날 거 같은 냄새랄까? 불닭보다는 뭔가 더 귀여운? 장난스러운? 느낌? 한입 먹어보자. 
음!? 처음 느껴지는 맛은 냄새와 같이 뿌셔뿌셔 떡볶이 맛이 느껴진다. 신당동떡볶이 과자 맛처럼 뭔가 매콤을 위장한 단맛이 나는 맛 같은 맛이 금방 스쳐 지나가고 이후 불향과 마늘향이 낭낭하게 난다. 이후 끝맛은 생각보다 많이 매콤한 느낌으로 마무리된다. 한마디로 맛있다. 나는 블랙치킨이라 먹어 좀 아쉬웠지만 허니콤보랑 먹으면 합이 더 좋을 거 같다.

역시 교촌... 다 평타 이상으로 맛있다. !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