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붕 위 나른한 일상

뚜레쥬르 진한 녹차 브라우니

728x90
반응형

뚜레쥬르 진한 녹차 브라우니 가격2,900

 여느 때와 같이 유튜브를 보던 중 녹차브라우니를 만들어 먹는 장면에 꽂혀 찾게 된 무려 찐한 ! 녹차 브라우니 !

배민으로 가까운 매장에 재고가 있나 확인했는데 그 친구들만 있었다. 치즈브라우니, 리얼브라우니... 다른 매장 가려면 어차피 지나가야 하는 길이니 확인만 하자는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ㅎㅎㅎ 있었다. 한개만 사려다 맛있어 보이는 외관에 홀려 분명 다 먹고 또 달려올 거라 판단되어 두개 집어왔다. 

뚜껑에는 무슨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당연 녹차가루 일거라 생각했는데 아닌 거 같다. 달고 쿰쿰한맛?

단면

녹차7 초코3 비율로 아주 적절한 단면이다. 이걸 보고 샀어야 하는데... 다른 하나는 반대 비율이어서 녹차만 파먹고 초코는 버렸다는... 물론 초코도 맛있지만 나는 녹차를 위한 녹차에 의한 녹차의 브라우니를 먹고싶어서...

진짜 이빨자국 남는 쫀쫀(쫜쫜)함이랄까 마치 양갱을 먹는 느낌? 단단한 무스케이크를 먹는 느낌? 파베초콜릿을 먹는 느낌?이다. 사실 내 최애 브라우니는 밀가루가 좀 더 들어가 빵 느낌이지만 쫀쫀한 옛날 애슐리 브라우니라 내 취향과는 조금 맞지 않지만 맛은 있다! 얼려서 아메리카노나 우유나 바닐라아이스크림과 곁들여도 더 맛있을 거 같다. 

진한 녹차 브라우니 영양정보
영양성분 총중량(g) 60
  총제공중량(회) 1회
  1회제공량(개) 1개
  중량(g) 6
열량(kcal) 200
당류(g) 21/21
단백질(g/%) 4/7
포하지방(g/%) 4.5/30
나트륨(mg/%) 45/2
알레르기 정보 계란, 우유, 대두, 밀 함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