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붕 위 나른한 일상

오뚜기 컵누들 매콤찜닭맛

728x90
반응형

오뚜기 컵누들 매콤찜닭맛 가격1,200

 

 사실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고 생각돼서 오늘은 빠르게 후딱 맛보고 다음에 사서 한번 더 맛보며 후기 써야지 ~ 했는데...
두번은 안 먹을 맛 같아서 몇 가닥 먹다 후기를 남겨본다.

면은 우리가 아는 컵누들면. 얇은 당면이다.

액상스프는 갈색을 띠는 간장베이스 소스다.

건더기스프에는 건 청경채, 당근, 버섯, 고추 등 다른 라면 후레이크와 비슷하게 들어 있다.

컵누들 매콤찜닭맛 영양정보
컵누들 매콤찜닭맛 원료명

나는 평소에 당면을 좋아해 시판 갈비 양념에 당면과 파만 넣고 밥반찬으로 자주 먹어서... 처음 이 제품을 봤을 때 나를 위한 컵라면이 아닌가 ! 정말 기대가 컸다. 근데 뭔가 20% 부족한 맛 같다. 감칠맛이 쏘옥 빠진 맛이랄까...? 닭갈비나 소, 돼지갈비에서의 간장 베이스보다는 우엉, 연근, 버섯 등 채소를 조릴 때 나는 그런 간장조림 맛?이 난다. 나는 물론이고 입맛 둔한 형제 입맛에도 별로라는 평을 받았다. 우리집 식탁에 다시는 못 오를 거 같아서 기념 후기를 남겨본다.

당면 라면이 먹고 싶다면 다른 컵누들 시리즈나 오뚜기 옛날 잡채 컵라면 추천! 베이스는 비슷한 느낌인데 그거는 진짜 잘 어울리고 진짜 잡채 같다... 근데 시중에 너무 안판다 T^T...

728x90
반응형